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인쇄
이전 목록 다음

대전 연탄은행지원 연탄 전달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245 / 등록일 : 20-03-18 09:20

3월 17일 화요일 우리 복지관은 대전 연탄은행으로부터 지원받은 연탄을 장애인 가정 두 곳에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위해 휴관중인 우리 복지관 관장과 직원들이 재가 장애인을 위해 두 팔을 걷고 나서, 대전 연탄은행으로부터 연탄 약 500여장이 들어와 지역 내 재가 장애인 가정 2곳에 직접 전달을 진행하였습니다.

 

재가장애인 김◯◯(청각2)씨와 이◯◯(지적1)씨는마침 연탄이 떨어져 걱정이 많았는데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전달해주어 너무 고맙고, 큰 걱정을 덜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박병규 관장은직원들의 작은 수고로움이 장애인 가정에 큰 기쁨이 될 수 있다고 하며 오늘 지원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한편,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모든 장애인 대상으로 주1회 전화 상담을 통해 주기적인 건강상태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진정되어 여러분과 건강한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 님에게 연탄을 배달하고 있는 박병규 관장과 복지관 직원들 사진
재가 장애인 가정에 연탄을 배달하고 기뻐하는 복지관 직원들과 재가 장애인이 함께 찍은 사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사진갤러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