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영동군 내 재가장애인 가정 주거환경개선 지원 및 코로나19 관련 생필품 키트 지원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261 / 등록일 : 20-05-20 17:46

- 영동군장애인복지관 협약기관과 함께 재가장애인 가정 주거환경개선 지원 및 생필품 키트 지원 -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 성인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연계를 통한 통합돌봄 체계를 구축하여 장애인들의 자립생활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 사업인‘온달(따스하고 달달한)커뮤니티 사업으로 20일(수)부터 약 일주일간 돌봄대상인 가정에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합니다.


이번 돌봄대상인 주거환경개선은 용산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영동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 진행하며, 주거환경개선 내용으로는 안전을 위한 슬레이트 및 목재 철거, 편리와 위생을 위한 내부 화장실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재가장애인 정○○님(청각장애)은“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영동군수어통역센터의 수어통역사를 통해 감사함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같은 날 재가장애인 가정에 코로나19 관련 키트를 영동군새마을회, 영동군자원봉사센터, 영동군장애인협의회, 영동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동로타리클럽이 함께 참여하여 전달하였습니다.


통합돌봄 지원을 위한 공동지원체계 구축사업의 하나로 사례지원을 한 가정에서 후원자와 대상자분들의 기념 촬영을 한 사진입니다. 사진의 내용은 14명이 서 있고 앞에 두명은 앞에 앉아서 온달커뮤니티 사례지원 플랜카드를 앉은 자세로 양쪽으로 들고 있는 사진입니다.
통합돌봄 지원을 위한 공동지원체계 구축사업의 하나로 사례지원을 한 가정에서 후원자와 대상자분들의 기념 촬영을 한 사진입니다. 사진의 내용은 6명이 서 있고 앞에 두명은 앞에서 온달커뮤니티 사례지원 플랜카드를 양쪽에서 들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사진은 어려운 가정에 장애인복지관 직원과, 장애인연합회 직원이 어르신에게 휴지, 쌀 등등의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진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사진갤러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