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영동우체국,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689 / 등록일 : 20-11-26 17:18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25() 영동우체국(국장 박상용, 지부장 최상범)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로 인해 후원이 필요한 복지시설을 돕고자 마련되었으며, 10kg 30, 60상자 등 총 150여만원 상당의 식재료를 전달하였다.

 

영동우체국 박상용 국장은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관에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하였다.”많은 양의 물품은 아니지만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박병규 관장은매년 잊지 않고 복지관에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 내 장애인 복지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영동우체국은 2018년 이후 매년 영동군장애인복지관 물품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영동우체국 봉사단과 장애인복지관 직원들이 모여서 단체 사진을 찍을 사진입니다. 앞에는 후원 물품이 놓여져 있으며 플랜카드 내용은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세상 행복나눔 우정사회봉사단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영동우체국 행복봉사단 5명이 후원 물품을 앞에 두고 찍은 사진입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관장님과 영동우체국장님 두분이서 후원물품을 앞에 두고 찍은 사진입니다
후원물품 전달식 전에 박병규 관장님이 감사의 인사 말씀을 전하는 사진입니다.
후원물품 전달식 전에 영동우체국장님이 감사의 인사 말씀을 전하는 모습입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영동군, #영동곶감, #영동포도, #영동포도나무, #영동오란다, #영동난계국악축제, #난계국악축제, #난계박연, #천고북, #영동복숭아, #영동호두, #영동무지개, #월류봉, #감이랑, #포미랑, #영동와인터널, #영동, #메이빌, #레인보우영동, #천태산, #영국사, #반야사, #백화산, #영동곶감축제, #영동과일테마공원, #양산팔경, #한천팔경, #난계생가, #영동포도축제, #대한민국와인축제, #영동포도마라톤대회, #과일나라체험, #국악체험, #금강둘레길, #월류봉둘레길, #중화사, #노근리, #노근리쌍굴다리, #와인코리아, #옥계폭포, #민주지산자연휴양림, #삼도봉, #석기봉, #민주지산, #물한계곡, #석천계곡, #토사랑도예마을, #토사랑, #영동치즈캠프, #추풍령사슴농원, #올갱이국, #올뱅이국, #황간역, #영동와인, #영동우체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