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양산면 재가장애인 따뜻한 사랑의 보금자리 지원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290 / 등록일 : 20-11-27 18:03

 - 2020년 레인보우 행복나눔 주거환경개선사업 -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 11월 14일부터 10일간 양산면에 거주하는 재가장애인 2가정에게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하였습니다.

 

 이번 사업은 영동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0년 레인보우 행복나눔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연계 진행하였으며, 주거환경개선 내용으로는 양산면 원당길에 거주하는 재가장애인에게는 ‘마루 창호 및 단열 공사’, 양산면 가곡길에 거주하는 재가장애인에게는 ‘화장실, 양변기 및 씽크대, 계단 설치’를 통하여 가정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양산면 원당길에 거주하는 재가장애인은“이번 지역사회 도움으로 집에서 생활하는데
한결 편안해졌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감사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지역사회 기관·단체의 관심과 협력을 통하여 재가장애인분들이 가정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인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나아가고자 한다.”라고 하였습니다.

 

장애인 주거환경개선사업 문구가 쓰여진 플랜카드를 들고 지원 대상자와 복지관 직원 4명이 기념촬영한 모습입니다. 올겨울부터는 따뜻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사진갤러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