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여성장애인평생교육사업 및 평생교육지원 사업(온라인 교육진행)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60 / 등록일 : 20-06-03 14:53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박병규 관장)에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 가정을 방문하여 온라인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교육은 여성장애인평생교육사업 및 평생교육지원 사업으로 사회통합지원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 사태로 인해 관련 교육은 복지관 내에서 교육을 영상으로 촬영하고 있고, 효율적인 전달을 위해 유튜브에 올려 누구나 손쉽게 시청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교육 관련 학습 재료 등은 미리 각 가정에 배분하였으며, 학습일자에 맞춰 교육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인터넷 활용이나 노트북 및 테블릿 활용이 어려운 가정이 있을 경우는 교육영상을 시청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사회통합지원팀에서 가정에 방문하여, 교육 시청의 어려움이 없도록 방문 교육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사회통합지원팀은 복지관 교육생분들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서 테블릿으로 온라인 시청을 하는 장면입니다. 두 여성분이 같이보고 있고 옆에서 도움을 주시는 선생님이 계십니다.
복지관에 잠깐 방문하셨다가 노트북으로 강의를 시청하는 모습으로 여성한분이 시청중입니다.
복지관에서 제공한 노트북으로 집에서 강의를 시청하며 직접 그림연습을 하는 장면입니다.
나이 많으신 어르신이 노트북으로 음식만드는 강의를 시청하는 모습입니다.
집에서 한지공예 강의를 시청하며 따라하시는 모습입니다.
복지관 직원이 옆에서 뜨게질 시범을 보이고, 강의시청도 하면서 열심히 배우고 계시는 중년 여성의 모습니다.
젊은 여학생이 노트북으로 그림강의를 시청하며 나무 주걱에 그림을 그려보는 모습입니다.
집에서 복지관 직원의 도움을 받아가며 강의 영상을 시청하는 분의 뒷 모습입니다, 두분 사이로 노트북 강의 영상이 보입니다.
다른 분이지만 집에서 복지관 직원의 도움을 받아가며 강의 영상을 시청하는 분의 뒷 모습입니다, 두분 사이로 노트북 강의 영상이 보입니다. 핸드폰 사용법도 알려주시는 모습입니다.
개인 집에서 한지공예를 연습하는데 복지관 직원이 도움을 주며, 영상강의를 따라하는 모습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사진갤러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