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선언 및 이용고객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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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장애인의 권리 - 이용 장애인은 복지관 고객으로서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모든 이용 장애인은 장애, 성별, 종교 등의 차별 없이 모든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이용 장애인들은 동아리, 자치활동 등을 자유롭게 참여할 권리가 있습니다. - 이용 장애인들은 복지관 또는 자치활동 등 복지관 내의 전반적인 사항에서 본인의 의사대로 결정한 권리가 있습니다. - 이용 장애인은 복지관 이용에 있어서 불만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이용 장애인은 복지관 종사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 경우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장애인의 참여 및 의견제시 - 저희 복지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선이 필요한 경우에는 언제든지 직접 방문하시거나, 전화, FAX, 홈페이지, 우편, 소리함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께서 주신 의견은 최대 15일 이내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 등 컴퓨터에 의하여 처리되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법률”을 준수함으로써 이용장애인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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