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제33회 전국장애인예술제 수상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445 / 등록일 : 20-11-13 17:16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가 주관하고 보건복지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 후원하는 제33회 전국장애인종합예술제에서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뤘다.

 

전국장애인종합예술제는 장애인문화예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해 198883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33회를 맞은 대회로, 현재까지 수많은 장애인 문화예술인을 발굴해왔다.

 

이번 예술제에서 동양화 부문 우수상(장경자), 가작(오순남)을 수상했다.

 

평소 장경자, 오순남 회원은 복지관 동양화교실을 꾸준히 참여하고 작품 활동을 활발히 해오며, 지금의 결과를 얻었다.

 

장경자 씨는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이 휴관 중임에도 불구하고 복지관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해주셔서, 수업 공백 없이 참여했다며, “다음 예술제에는 최우수상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 장애나 기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한 노력으로 작품 활동을 하시는 회원분들의 노고를 잊지 않겠다고 했으며, 앞으로도 장애인분들의 다양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여러 대회 참가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예술제 수상작품 사진입니다, 코스모스 꽃 그림이며 매우 화려한 그림입니다, 꽃 위에는 나비 세마리가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