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황간고등학교 재학생 대상 장애인식개선 교육 진행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820 / 등록일 : 21-01-07 16:23

- 황간고등학교 재학생 대상 장애인식개선 교육 진행 -

 

30(),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는 황간고등학교 1~2학년 총 47명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번 교육에는 장애인식개선 강사양성과정을 수료한 복지관 직원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여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었으며, 장애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시청각 자료 등을 활용하여 교육의 이해도를 높였다.

 

박병규 관장은 "지역 내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복지관이 장애인식개선 교육 거점기관으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영동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식개선 관련 교육이 필요한 기관 또는 단체,사업체 등의 요청이 있으면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문의 : 지역사회지원팀 043-743-1500).

 

해당 교육은 코로나-19 관련 수칙을 준수하여 실시하였습니다.

 

 

학생들이 강당 의자에 앉아 강의를 듣는 모습입니다. 강사는 강단에 올라가 스크린을 보며 강의중입니다. 사진 촬영 위치는 학생들 뒷편 오른쪽입니다.
정중앙 뒤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확생들 뒷모습이 보이고 저멀리 스크린이 보입니다.
앞쪽에서 대각선으로 학생들을 찍은 사진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학생들은 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듣는 중입니다.
    

 

 

#황간면, #황간고등학교, #황간고, #황간,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영동군, #국악의고장, #영동와인, #영동오란다, #초원떡집, 영동로타리, #와인터널, #행복, #장애인인권, #영동역, #황간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