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어버이날 행사『사랑해孝 감사해孝』 실시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223 / 등록일 : 21-05-10 09:24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58일 어버이날을 맞아복지관 이용인 및 재가 장애인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57일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인 및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랑해감사해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로 홀로 어버이날을 보내야하는 이용인들의 위축된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될 수 있도록 70명의 복지관 이용인 및 재가 장애인에게 카네이션과 작은 선물을 전달해 드렸다.

 

영동읍에 거주하는 독거 장애인 박◯◯씨는 직원들의 방문에가족 없이 홀로 지내며 코로나19로 외부활동도 많이 못해 답답하고 우울했는데, 이렇게 찾아와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병규 관장은코로나19로 지친 복지관 이용인 및 재가장애인들에게 위축되는 마음을 위로해드리고,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앞으로도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 효에 대한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인식을 높이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사진은 어버이날 행사로 카네이션과 작은선물 전달하는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어버이날 행사 사진입니다
 
#어버이날,#영동군장애인복지관, #영동군, #와인, #영동포도, #와인터널, #천태선, #월류봉, #장애인복지, #노근리, #와인열차, #포도, #감나무, #미선나무, #난계국악축제, #국악의고장, #천고북, #과일테마, #곶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