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영장복,상촌초교 병설유치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실시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120 / 등록일 : 21-06-16 14:26

이 사진은 상촌초교 병설유치원에서 장애인식개선교육을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사진은 상촌초교 병설유치원생들이 장애체험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휴관 기간 중에도 영동군장애인복지관의 지역 내 장애인식 개선을 향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5(),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 충북유아교육진흥원의 의뢰로 상촌초등학교 병설 유치(교장 장미현) 재학생 12명을 대상으로 장애인식 개선 교육 및 체험을 실시 하였으며, 강사는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이병하 대리가 진행하였다.

 

유치원 관계자는 유치원생이 체험과 교육을 통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장애인식 개선 교육을 통해 성숙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박병규 관장은 평소 직원들의 업무 및 서비스의 전문화와 역량 강화를 위하여 필요한 교육을 권장하고 있어 이번에도 직장 내 장애인식 개선 강사 양성과정을 수료한 직원이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장애인식 개선 교육 거점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