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조윤의료재단 영동병원, 지역 내 장애인 단체 후원금 전달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23 / 등록일 : 21-08-10 14:09

10(), 의료법인 조윤의료재단 영동병원(이사장 윤왕영)은 영동군장애인협의회(회장 신중경)과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에 따뜻한 마음을 담은 후원금 각 5백만원씩, 1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윤왕영 이사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직원들의 작은 정성들을 모아 전달한다.”, “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박병규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신중경 회장도 쉽지 않은 결정을 해 주시고, 선뜻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에 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한편 영동병원은 지역 내 유일의 종합병원으로 2006년 개원 이래, 지역응급의료기관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병원 외에도 요양병원 및 장례식장 운영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생명을 위한 대들보 역할을 하고 있다.

 

박병규 관장님과 영동병원 윤왕영 이사장님이 기념촬영을 한 장면입니다. 뒤편 플랜카드에 영동병원, 영동군장애인협의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 후원식 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신중경 회장님과 영동병원 윤왕영 이사장님이 기념촬영을 한 장면입니다. 뒤편 플랜카드에 영동병원, 영동군장애인협의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 후원식 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박병규 관장님, 신중경 회장님과 영동병원 윤왕영 이사장님등 4명이 기념촬영을 한 장면입니다. 뒤편 플랜카드에 영동병원, 영동군장애인협의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 후원식 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