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위드 코로나 장애인 걷기대회 「동네 한바퀴」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52 / 등록일 : 21-11-12 13:20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119()부터 12()까지 대회기간동안 장애인 및 비장애인 140명과 함께 장애인건강증진사업 희망걷기대회 [동네 한바퀴]’를 진행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당초 영동천변을 걸으며 행사를 진행하려 했으나 비가 오고 날씨가 추워져 영동군 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실내운동과 장애인식개선 문제풀기, 한궁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되었던 장애인들의 신체, 정서적 건강증진과 위드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하루 평균 30~40명씩 인원을 분할하여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그동안 코로나-19 때문에 복지관에서 회원들과 행사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행사 참여로 너무 재미잇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박병규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다함께 모일 수 있는 기회가 부족하였지만, 걷기대회를 통해 함께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며 장애인, 비장애인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지역사회 허브 역할과, 장애인들이 건강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복지관 다목적실에서 걷기대회 참여자들과 인사 말씀을 하시는 관장님과 의자에 앉아서 경청을 하고 있는 회원분들의 모습입니다.
체육관으로 이동을 해서 시작전 조별로 앉아있습니다. 네줄로 띄염띄염 놓여진 의자에 앉아서 전체 설명을 듣고 있는 사진의 모습입니다.
조별로 이동을 하면서 각각의 구간에서 미션을 수행하는데 첫번째 구간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두번째 구간으로 걷기 운동을 하면서 이동을 하는 모습입니다.

모든 진행을 마치고 다같이 단체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손에는 미션을 수행하고 받은 선물과 행운권 추첨에 당첨되어 받은 선물과 간식이 들려져 있으며 모두가 환환 모습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